Church leaders come in all shapes and sizes.

연합감리교회

지도자들

연합감리교회 전역의 지도자들을 위한 ResourceUMC.org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교회 행정 기관의 행정, 뉴스 및 자료 등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순절
사진, 프리픽(freepik.com)
none

전염병 이전 교회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많은 교회가 유행병 이전의 익숙하고 편안한 과거의 패턴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욕구를 느낀다. 그러나 이 혼란의 시기를 지속적인 변화의 촉매제로 받아들이는 교회는 유행병이 끝난 이후, 가장 활력이 넘칠 것이다.

더 보기
사진, 두미트리카알부, 픽사베이. 사진 편집, 연합감리교회 공보부.
none

예배

2021년 어머니날 예배 아이디어

대면 예배와 온라인 예배에서 함께 2021년 어머니날을 온 교회가 함께 축하하고 기념할 아이디어들을 나누어 본다.

더 보기
신앙 생활을 하려면 꼭 교회에 가야하나요?
none

꼭 교회를 떠날 필요가 있나요?

연합감리교회의 목사가 교회에서 상처받아 교회를 떠나는 교인에게 신앙생활을 하려면 꼭 교회에 참석해야 하는지를 신학적으로 설명하는 편지이다.

더 보기

Events View More

  • There were no upcoming events to display

절기 자료

연합감리교 총회기관

총회기관은 지역 교회를 준비시키고 전세계 사역을 위한 연결 하기 위한 자료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관은 모든 차원 – 교단 전체, 지역총회부터 개교회까지 연결하고 있습니다.

청지기 직

UMC는 변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연합감리교회 기부 (United Methodist Giving)를 통해서 우리는 위기에 대처하고, 지역 사회가 직면한 문제에 대한 혁신적인 해결책을 개발하고, 정의와 평화를 위해 옹호하고 더 많은 것들을 할 준비를 합니다.

우리는 미국과 전 세계의 학부생과 대학원생들을 재능을 발달시킴으로써, 교회와 사회를 이끌 차세대를 양육합니다. 

1250 만 연합감리교인이
전 세계에 있습니다
7000만 달러를
관대한 연합감리교인들이 나누었습니다
136 국가에서
함께 기부했습니다
업데이트 된 통계 8/2018

예배

사진, 잭 캐인, 언스플레쉬. 사진 편집, 연합감리교회 공보부

성탄절

2020년 창의적인 성탄절 전야 촛불 예배 아이디어

지금도 여전히 사회적으로 거리를 두어야 하며 예배 인원을 제한해야 하는 상황에서도, 미네소타 연회는 성탄절 전야 예배를 위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함께 나눈다.

더 보기
모두 보기

기독교 교육

사진, 알렉스 바클레이, 픽사베이.

기독교 교육

연합감리교인이라면 받을 수 있는 장학금 Ⅱ

연합감리교 고등교육재단은 고등교육부와 별개로 매년 약 200만 달러 이상을 1,000명의 연합감리교인 학생들에게 지급한다.

더 보기
모두 보기

환영

사진, 마이크 두보스, 연합감리교뉴스, 사진 편집, 연합감리교회자료

환영과 초대

가장 먼저 새신자가 환영 받아야 할 곳 - 온라인

교회를 정기적으로 출석하지 않는 1700만 명의 사람들이 교회를 고르고 참석하려고 할 때, 그 교회의 웹사이트를 방문해서 주소와 예배 시간을 먼저 알아본다. 이처럼 교회 웹사이트는 새신자들을 가장 먼저 환영해야 하는 장소이다.

더 보기
모두 보기

UMNews.org - 뉴스 피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