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rch leaders come in all shapes and sizes.

연합감리교회

지도자들

연합감리교회 전역의 지도자들을 위한 ResourceUMC.org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교회 행정 기관의 행정, 뉴스 및 자료 등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순절
사진: 루이스 알베르토 산체스 테로네즈, 언스플레쉬. 사진 편집: 연합감리교회 자료
none

한인 교회도 하이브리드 예배가 필요하다

모든 교인이 다 코로나바이러스-19 이전처럼 대면 예배로 돌아오지 않는 지금 하이브리드 예배가 필요하다.

더 보기
사진: 그레고리 헤이스, 언스플레쉬.
none

지도력

교인들이 되돌아올까요?

18개월 이상 세계적인 유행병이 인류 문명을 휩쓴 이후, 목회자들은 교인들이 다시 대면 예배로 돌아올지 그리고 언제 돌아올지를 궁금해하고 있다.

더 보기
하나님은 우리가 깨닫기도 전에 우리 삶에서 역사하신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하나님과 우리 자신의 신앙 관계를 발전시켜야 할 의무가 있다. 시진: 마시에 블러도우스키
none

신앙은 선택받는 건가요? 선택하는 건가요?

하나님은 우리가 깨닫기도 전에 우리 삶에서 역사하신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하나님과 우리 자신의 신앙 관계를 발전시켜야 할 의무가 있다.

더 보기

Events View More

  • There were no upcoming events to display

절기 자료

연합감리교 총회기관

총회기관은 지역 교회를 준비시키고 전세계 사역을 위한 연결 하기 위한 자료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관은 모든 차원 – 교단 전체, 지역총회부터 개교회까지 연결하고 있습니다.

청지기 직

UMC는 변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연합감리교회 기부 (United Methodist Giving)를 통해서 우리는 위기에 대처하고, 지역 사회가 직면한 문제에 대한 혁신적인 해결책을 개발하고, 정의와 평화를 위해 옹호하고 더 많은 것들을 할 준비를 합니다.

우리는 미국과 전 세계의 학부생과 대학원생들을 재능을 발달시킴으로써, 교회와 사회를 이끌 차세대를 양육합니다. 

1250 만 연합감리교인이
전 세계에 있습니다
7000만 달러를
관대한 연합감리교인들이 나누었습니다
136 국가에서
함께 기부했습니다
업데이트 된 통계 8/2018

예배

사진: Flo Maderebner, 픽셀스. 사진편지: 연합감리교회 공보부

예배

조금 특별한 아버지날 예배 아이디어

연합감리교회 전신인 미감리교회에서 시작된 아버지날 정신을 이어받아 올해 아버지날에 교회에서 함께 아버지의 사랑을 기념하고 축하하는 방법을 나눈다

더 보기
  • 사진, 잭 캐인, 언스플레쉬. 사진 편집, 연합감리교회 공보부

    성탄절

    2020년 창의적인 성탄절 전야 촛불 예배 아이디어
    더 보기

  • 사진, 앤드루 씨맨, 언스플레쉬

    교회 재개를 위해 한인교회가 꼭 고려해야 할 9가지
    더 보기

모두 보기

기독교 교육

사진, 알렉스 바클레이, 픽사베이.

기독교 교육

연합감리교인이라면 받을 수 있는 장학금 Ⅱ

연합감리교 고등교육재단은 고등교육부와 별개로 매년 약 200만 달러 이상을 1,000명의 연합감리교인 학생들에게 지급한다.

더 보기
모두 보기

환영

사진: 서맨사 가데스, 언스플레쉬. 사진편집: 연합감리교회 공보부

환영과 초대

코로나바이러스-19 이후 교회 사역 방향

백신 접종이 증가함에 따라 상황이 결국 코로나바이러스-19 이전으로 돌아올 것으로 예상된다. 그 후 교회 사역 방향은 무엇인가?

더 보기
모두 보기

UMNews.org - 뉴스 피드